본문 바로가기

요즘 생활/여행.맛집.카페

제주 1일차) 회 파티와 제주도 숙소 추천 에어비앤비 살고정(2)

제주도에 왔으면 회 파티를 해야 인지상정! 고등어회와 갈치회, 딱새우회로 저녁을 즐겨보기로 했다. 고등어회는 애월에 있는 부두식당에서 포장하고, 갈치회와 딱새우회는 해송수산물회센터에서 포장했다. 

 

애월은 관광객 정말 많아서 운전을 조심히 해야한다. 사람이 계속 튀어나옴ㅠㅠ

 

고등어회는 소자로 주문하고, 갈치회와 딱새우회는 세트가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다. 고등어회는 서비스로 우럭튀김이랑 매운탕을 같이 줬는데 와우 매운탕 진짜 정말로 맛있었다. 추가로 과자나 이것저것 먹을 것은 해송수산물회센터 옆에 애월물류마트에서 구매하면 된다. 회 주문해놓고 간단히 장봐서 오면 딱 포장을 찾을 수 있다. 

 

 

그리고 미리 제주 와인샵 슈퍼보틀에서 구매한 내츄럴 와인을 곁들이면, 크으으으,, 슬로그라피랑 펫낫 이렇게 두개를 사서 갔는데 내 입맛에는 슬로그라피가 정말 정말 맛있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과 와인만으로도 행복하지만, 더 행복을 증폭시켜준 것은 우리의 숙소!!! 제주 에어비앤비 '살고정'!!! 에어비앤비 사이트에서 우연히 찾게 되었는데 후기가 좋아서 별 걱정은 하지 않았었는데 진짜 너무 좋았다. 요즘 인스타 감성은 아니었지만 아기자기하고 깨끗하고 조용하고 정말 딱 맘에 들었다. 주변에 편의점도 없고 아무것도 없으니 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어야한다면 추천하지 않지만, 조용히 독립된 곳에서 쉬고싶다 하면 살고정 추천한다. 

 

체크인은 사장님이 직접 대면으로 해주시는데, 다 설명해주셔서 좋았다. 빔 프로젝터도 있는데 우리는 떠드느라 아무것도 쓰진 못했다. 접시도 많고 잔도 많고 커피도 있고 냉장고에는 다음날 아침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식빵, 계란, 잼까지 있어서 매우 감동.

 

 

침대는 퀸사이즈로 두개나 있어서 네명까지 숙박 가능하다. 그리고 방이 멀리 분리되어있는 것도 아니라서 친구들끼리 수다떨다가 잠들기 딱 좋음.

 

 

다음에 또 제주도에서 에어비앤비를 찾는다면 살고정 또 예약하고 싶다. 일정이 빡빡해서 아침 일찍 체크아웃했는데 너무 아쉽다. 다음에는 여유롭게 즐기러 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