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생활/생활정보

김갑생할머니김 11번가 진짜 판매..!

지난 매드몬스터 게시글에 이어서 또 이창호(=매드몬스터 제이호=B대면 데이트 이호창본부장=한사랑산악회 택조아저씨)가 등장하는 글. ㅋㅋㅋ

 

 

김갑생할머니김의 이호창 본부장은ㅋㅋㅋㅋㅋㅋ 유독 B대면 데이트 영상의 업로드 주기가 길어서

자꾸 기다리게 하는 fox 같은 매력이 있는데,

어제 오랜만에 영상을 업로드했길래 신나서 들어갔다. 

 

오? 그런데 그새 유료광고가 붙었길래 이야,,, 타이거창,,,, 잘나가잖아,,,,? 호오,,, 

 

하면서 봤는데 김갑생할머니김 광고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로 만들어낸 부캐가 정말 제품 판매까지 이어지다니 너무 신기함ㅋㅋㅋㅋ

 

11번가에서 판매했는데 내가 영상 보고나서 들어가보니 이미 품절이었다. 

상품 설명페이지도 너무 정성스러워서 캡쳐해옴 ㅋㅋㅋㅋㅋㅋ뭐가 현실인지 구분 못할지경ㅋㅋㅋㅋ

 

양념으로 얼룩진 흰 쌀밥을 감싸줄 수 있는 건 김 한 장이다. 

분명히 웃긴데 왜 뭉클하게 만든건데ㅋㅋㅋㅋㅋㅋ

 

어디 김인가 봤더니 성경김이다. 성경김 돌자반 맛있지 RGRG

성경김에서 먼저 김갑생할머니김 컨택한거라면 마케팅팀 너무 일 잘하쟈나,,

 

이창호 부캐도 많은데 하나하나마다 세계관 확장시켜나가는게 대단하다 ㅋㅋㅋㅋ

매드몬스터 제이호로 음원내랴, 김갑생할머니김 이호창 본부장으로 김 출시하랴, 택조아저씨로 등산다니랴 어후 대단함

 

 

특히 이호창 본부장 부캐는 연기가 일품이라 보고있다보면 정말 재벌3세를 보고있는 것 같다;;

 

 

비대면데이트 영상은 댓글이 재밌어서 댓글보는 맛이 있는데

댓글로도 이호창 인기 변화를 실감할 수 있다.ㅋㅋㅋ

 

거의 이런 댓글이 많았던 첫번째 데이트.

이호창을 보며 다른 데이트상대를 그리워하고 있다.ㅋㅋㅋ

 

그리고 이번 영상의 댓글을 보면 이런 댓글이 정말 많음ㅋㅋㅋㅋㅋ

김보다 우선순위가 되고 싶어한다 ㅋㅋㅋㅋㅋ 이런 재밌는 댓글 쓰시는 분들 너무 존경스럽다 ㅋㅋㅋ

 

 

다른 비대면데이트 상대들도 다들 연기 잘하는데 이창호는 진짜다 진짜..

 

김갑생TV 출연한 이호창 본부장영상을 보면

와,, 진짜 어디 있는 회사 아니야? 라는 생각이 들고 ㅋㅋㅋ

저런 상사있는 것 같고 사내유튜브 그 자체라서 혼란스러워진다.

 

본명이 이창호인지 이호창인지 헷갈려지고 있음;; 

 

 

김갑생할머니김 재판매되면 사먹어봐야지.

WHY? 김나박이(김에서 나물까지 박수받는 이 식탁)를 위해..